위머스트엠 마스크 전속모델 신혜선

I RESPONSIBILITY

위머스트엠은 판매의 수익금의 2%를 사회기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교정기관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주)위머스트엠의 적극적인 후원

"(주)위머스트엠 대표이사 이용준은 법무부 교정본부에 2021.2.4일에 방문하여 KF-94 마스크를 39만장을 기부하였습니다.

법무부 교정본부에서는 이 기부행사를 통하여 교정본부장 명의의 감사패를 (주)위머스트엠에 전달하였습니다."

  서울시-㈜위머스트엠 등 취약계층에 마스크 25만개 전달

[서울=뉴시스] 윤슬기 기자 = 서울시와 마스크 제조·유통업체인 ㈜위머스트엠 등은 10일 서울시청에서 취약계층에 마스크 25만개를 전달한다.

기부전달식은 이날 오전 서울시청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이해우 서울시 복지기획관, 이용준 ㈜위머스트엠 대표이사, 이호연 ㈜경기종합약품 대표이사,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취약계층이 생활하고 이용하는 서울시 관내 복지시설에 KF94마스크(보건용 마스크) 25만개(1억4500만원 상당)가 지원된다.

이해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다수의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의 방역을 책임질 마스크를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서울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되는 기업들의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앞으로도 서울시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주)위머스트엠  한국무역협회 회원증


  중랑구청 내조마마스크 전달식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마스크 기부 전달식 (6개 직능단체 수요조사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배분)


  사회공헌브랜드 대상 10th KOREA TOP AWARDS

   제 10회 Korea Top Awards 동아일보_경제면

  제 10회 Korea Top Awards 동아일보_연합광고

  국내구호전문 희망조약돌에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마스크 2만장 기부